제로 신뢰 안전 모델

제로 신뢰 안전 모델

2022-06-03 last update

5 minutes reading Security

소개


제로 신뢰 네트워크는 제로 신뢰 구조라고도 하는데 수석 분석가인 존 김덕바그가 2010년에 개발한 모델이다.제로 신뢰 보안 시스템은 기업 시스템을 보호하고 네트워크 안전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된다.

제로 신뢰 안전 모델


제로 신뢰 안전 모델은 일종의 안전 시스템 개념으로 그 중점은 조직과 회사가 국경 안팎의 모든 것을 영원히 믿어서는 안 된다고 믿는 것이다. 다른 한편, 귀하가 어떠한 방문 권한을 부여하기 전에 모든 내용과 시스템을 연결하려는 모든 사람을 검증하고 밝혀야 한다.

왜 제로 믿음이야?


보안 모델을 사용하는 주요 원인 중 하나는 사이버 범죄가 전 세계에서 수십억 달러와 수조 억 달러를 썼다는 것이다.
연간 사이버 범죄 보고서에 따르면 2020년에는 사이버 범죄가 매년 6조 억 달러의 손실을 가져올 뿐만 아니라 이 비율은 지속되고 있으며 앞으로도 계속 상승할 것이라고 한다.

새로운 사이버 범죄 없는 세계를 보호하다


정보 안전의 제로 신뢰 안전 모델은 기존의 관점을 깨뜨렸다. 즉, 조직이 외곽을 방어하는 데 전념하고 외곽 내의 모든 것이 위협이 되지 않기 때문에 조직은 그 매개 변수 안에 어떠한 위협도 없다.
안전과 기술 전문가들은 이런 방법이 작용하지 않는다고 말한다.그들은 과거 사이버 범죄와 해커 행위로 인해 발생한 내부 위반 행위를 지적했다.과거에는 해커가 조직의 방화벽에 접근할 기회가 있을 때 내부 시스템에 쉽게 들어가 아무런 저항도 하지 않았기 때문에 데이터 유출이 자주 발생했다.방화벽이라도 해킹으로부터 시스템을 보호할 수 없다는 것을 증명한 것이다.검사 없이 어떤 일과 누구를 믿는 나쁜 습관도 있다.

제로 신뢰 배후의 방법


제로 신뢰 방법은 현대 기술과 방법에 의존하여 조직을 보호하는 목표를 실현한다.
제로 신뢰 모델은 기업이 사용자, 그들의 행적과 다른 데이터나 정보에 따라 미시적 세분화와 세립도 경계를 조종하여 기업에 접근하거나 특정한 부분을 조직하려는 사용자, 기계 또는 응용 프로그램을 믿는지 확인하도록 요구한다.
Zero Trust는 사용자에게 원하는 작업을 완료하는 데 필요한 최소 액세스 권한을 제공하는 등 다른 모든 정책을 담당합니다.제로 신뢰의 환경을 만드는 것은 단독의 단일 기술 협회를 실천에 옮기는 것이 아니다.그것은 또한 이러한 기술과 다른 기술을 사용하여 자신이 신임을 받아야 한다는 것을 증명하기 전에 그 누구도, 그 어떤 것도 방문권을 가져야 한다는 관념을 강요하는 것과 관련이 있다.
물론 제로 신뢰 안전 모델을 만드는 것은 단번에 이루어지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조직은 알고 있다.이렇게 복잡한 임무를 하룻밤 사이에 완수하는 것은 쉽지 않기 때문에 가장 안전하고 이상적인 시스템을 찾는 데 수년이 걸릴 수도 있다.
많은 회사들이 클라우드 보안 시스템으로 전환하고 있다.이 시스템들은 제로 신뢰를 실현하는 최선의 선택을 가지고 있다.이제는 제로 신뢰 과도를 위한 준비를 해야 할 때다.모든 조직은 크기를 막론하고 데이터 안전을 위해 제로 신뢰 안전 시스템을 구축해야 한다.
많은 IT 전문가들은 그들의 안전 시스템을 맹목적으로 믿고 그들의 데이터가 방화벽을 통해 안전하게 유지되기를 희망하지만, 이것이 반드시 사실이 아니다.방화벽이 해커의 침입을 막는 가장 좋은 방법이라는 것을 모두가 알아야 한다고 가르쳤다.해커가 현재 우리의 민감한 데이터 범위 내에서 어떤 안전 결함도 익살스러울 때 발생할 수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우리는 가능한 한 우리의 안전을 보호할 책임이 있다.
일부 전문가들은 제로 신뢰는 다른 IT나 안전 프로토콜이나 시스템과 마찬가지로 제로 신뢰 안전 모델의 일부분은 다른 안전 프로토콜 시스템보다 더 많은 도전에 직면할 수 있다는 것을 조직이 알아야 한다고 말한다.제로 신뢰 안전 모델 사용과 관련된 어려움 때문에 일부 회사들은 이 모델을 완전히 실천에 옮기지 못했다.
우리는 안전 협의를 개선하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해 제로 신뢰 모델을 안전 관리의 강제적인 부분으로 사용해야 한다.우리는 제로 신뢰 안전 모델을 인프라 시설의 전환으로 간주해야 한다.우리의 안전 기술은 이미 시대에 뒤떨어졌고, 세계는 날로 현대화되고 있다.그러나 시스템 안전을 유지하는 방식을 바꿔야 합니다.당신은 없는 곳이 없는 안전성을 고려하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우리는 반드시 반응을 해야 하기 때문에 우리가 해야 할 일은 서로 다른 방식으로 안전 문제를 사고하는 것이다.
제로 신뢰 모델에서는 위험, 장점, 단점과 관련된 모든 가능성을 검사한 후에만 접근 권한을 부여할 수 있다.우리는 지금 시스템에 방화벽을 설치해야만 우리가 해커와 인터넷 범죄를 면할 수 있다는 것을 믿을 수 없는 시대에 살고 있다.

결론


한 마디로 하면, 제로 신뢰는 조직이 당신의 정보나 데이터에 엄격하게 접근하는 규칙이어야 한다.이런 모델의 기초는 단지 한 사람이 민감한 데이터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불신하는 것이다.우리는 반드시 우리 시스템에 제로 신뢰 안전 모델을 세워야만 해커의 공격을 피할 수 있다.가장 큰 안전성을 얻기 위해서는 데이터에 대한 엄격한 안전 보호가 필요한 조직에서 제로 신뢰 안전 시스템을 실시해야 한다.우리는 더 이상 방화벽에만 의존해서 우리가 인터넷 범죄의 침해를 받지 않도록 보호할 수 없다. 우리는 반드시 스스로 무엇을 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