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DN이란 무엇입니까?

CDN이란 무엇입니까?

2022-06-01 last update

4 minutes reading Glossary CDN
CDN(Content Design Network)은 지리적으로 분산된 서버로 최적화되어 최종 사용자에게 정적 컨텐츠를 전달할 수 있습니다.이런 정적 내용은 거의 모든 유형의 데이터가 될 수 있지만, CDN은 웹 페이지와 관련된 파일, 흐르는 비디오와 오디오, 대형 소프트웨어 패키지를 납품하는 데 가장 많이 사용된다.
CDN은 서로 다른 위치에 있는 여러 개의 존재점(POP)으로 구성되며, 각 존재점은 여러 개의 테두리 서버로 구성되며, 이 테두리 서버cache는 원본 서버나 호스트 서버에서 나온다.CDN은 사용자가 가장 가까운 테두리 서버로 라우팅을 요청하고 테두리 서버는 사용자에게 적당한 내용을 제공합니다.그러나 에지 서버에 캐시 자산이 없거나 캐시된 자산이 만료되면 CDN은 근처에 있는 다른 CDN 에지 서버나 원본 서버에서 최신 버전을 가져와 캐시합니다.
이로써 지리적으로 분산된 사용자는 정적 내용을 수신하는 데 필요한 점프 수를 최대한 줄이고 근처 가장자리의 캐시에서 내용을 직접 얻을 수 있다.그 결과 지연과 패킷 분실을 현저히 줄이고 페이지 로드 시간을 단축하며 원시 인프라의 부하를 대폭 줄였다.
CDN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음을 참조하십시오.
  • Using a CDN to Speed Up Static Content Delivery
  • How to Speed Up WordPress Asset Delivery Using DigitalOcean Spaces CDN
  • 캐시 관련 강좌, 문제 및 기타 교육 자원의 전체 목록을 확인하십시오CDN tag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