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로드 덧셈 연산자 C++

오버로드 덧셈 연산자 C++

2022-06-04 last update

7 minutes reading C++
프로그래밍의 용어인'과부하'를 들어보셨을 수도 있습니다.그러나 재부팅의 개념은 프로그래밍에서의 연산자에도 사용할 수 있다.연산자 재부팅은 C++ 프로그래밍의 사용자 정의 방법에만 적용됩니다.연산자는 산술만 수행하도록 지정됩니다.비록 조작부호의 재부팅은 문자열 연결 등 다른 작업을 조작부호로 수행할 수 있지만,
동시에, 우리는 오늘 본고의 C++ 코드 예시에서만 덧셈 연산자의 재부팅을 사용할 것이다.따라서 Ubuntu 20.04 시스템을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시스템에 C++ 컴파일러가 설치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예 1:


Linux 릴리스에서 로그인한 후 활성 표시줄에서 콘솔 응용 프로그램을 열어 보십시오.Linux 데스크톱에서 "Ctrl + Alt + T"키를 눌러 완료할 수도 있습니다.이제 콘솔 응용 프로그램이 시작되었습니다. 새 C++ 파일을 생성해야 합니다.이 파일은 코드를 생성하는 데 사용됩니다.따라서 터치 명령은 하나를 만드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그런 다음 편집기에서 파일을 열어야 합니다.Ubuntu 20.04에 내장된 "GNU Nano"편집기를 사용하면 Nano 키워드와 C++ 문서의 제목과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두 쿼리 모두 첨부된 스냅샷 이미지에서 표시됩니다.

이 그림에서 우리는 줄곧 "++"일원 연산자를 사용하고 있다.먼저 "#include"키워드가 있는 헤더 파일을 추가합니다.표준 문법에 "using namespace std"줄을 추가합니다."Test"라는 위조 클래스를 선언했습니다.이 클래스는 개인 정수 형식 변수의 초기화, 즉num을 포함합니다. 클래스 Test의 공공 형식 구조 함수를 정의했습니다. 이 구조 함수는 변수'num'의 값을 5로 초기화합니다. 구조 함수는 직접 초기화하는 데 사용되기 때문입니다.
'++'연산자는 접두사로 사용할 때 내장된void 연산자에 다시 불러옵니다.이것은 변수'num'의 값을 점차적으로 증가시키고 새 값으로 이전 값을 대체합니다.재부팅은 여기에서 완료되었습니다.
다음 줄에서, 우리는 그 중의 표준cout 문장을 사용하여'쇼'라는 사용자 정의 함수를 초기화했다.cout는 접두사 방법을 사용하여 변수'num'의 증량 값을 덧셈 연산자를 통해 다시 불러옵니다.main () 방법에서 시작하여 이 방법에서 가상 클래스 테스트의 대상 "t"를 만들었습니다.대상't'의 생성은 구조 함수'test ()'의 실행과 변수'num'값의 초기화를 초래합니다. 즉, 5,'++t'줄은 대상 값을 증가시켜 조작부호++ () 함수를 호출하여 덧셈 조작부호를 다시 불러옵니다.덧셈 연산자를 다시 불러오면 show () 함수를 호출하여 셸에 다시 불러오는 값을 표시합니다.주 함수와 프로그램 코드는 여기서 끝납니다.

지금까지 표준 g++ 컴파일러는 ".cc 다시 불러오기"C++ 파일을 컴파일하고 오류가 없도록 하는 데 사용됩니다.번역에 성공했습니다. 우리는 어떠한 오류나 소식도 받지 못했습니다.이러한 프로그래밍 코드를 실행하려면 특별한 패키지가 필요하지 않고 ".a.out"명령만 필요합니다.우리는 Ubuntu 셸에서 그것을 사용했는데, 결과는 6입니다. 변수'num'에 덧셈 연산자 재부팅을 적용했기 때문입니다.이것이 바로 C++에서 접두사를 다시 불러오는 방법으로 덧셈 연산자를 다시 불러오는 방법이다.

예 2:


다른 예로부터 Linux 버전인 Ubuntu 20.04 시스템을 사용할 때 C++ 프로그래밍 코드에 덧셈 연산자를 다시 불러옵니다.따라서 편집기에서 "overload.cc"라는 문서를 시작하면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첫 번째 작업은 "cc 다시 불러오기"파일의 C++ 코드의 첫 줄에 "io"플러그를 추가하는 것입니다.그 다음에 이름 공간'std'를 표준으로 사용합니다.그것이 없으면 우리의 코드는 아무런 쓸모가 없다.우리는 이전 그림에서 한 것처럼 가상 클래스 "Test"를 설명하고 있다.이것은 두 개의 개인 데이터 구성원, 즉 "r"와 "i"를 포함한다.이 두 변수는 모두 정수 유형이다."r"는 실제 값에 사용되고, "I"는 허위 값으로 사용됩니다.

데이터 구성원이 초기화된 후에 우리는 클래스에서 공공 형식 함수를 성명했다.첫 번째 함수는 클래스의 구조 함수, 즉 "Test"입니다.이 구조 함수는 초기 값이 "0"인 변수 "r"와 "I"를 초기화하고 있습니다. 구조 함수는 직접 초기화하는 데 사용되기 때문입니다.또 다른 클래스 연산자 재부팅 함수 이름은 "Test operator"로 이름과 매개 변수 사이에 "+"기호가 있습니다.
이 재부팅 함수는 "test"클래스 "object"의 상수 형식을 매개 변수로 사용합니다.이 객체 값은 클래스 유형 객체 변수 "val"에 저장됩니다.여기에 대상 형식 변수 "obj"를 사용하여 덧셈 연산자를 다시 불러옵니다. 이전 변수 값을 대상 (즉 r와 i) 이 지정한 새 변수 값과 덧붙입니다.
대상이 main 함수에 직렬되어 있을 때, 조작부호를 호출하여 함수를 다시 불러옵니다. 결과 값은main () 함수를 되돌려 새 대상에 저장합니다.

다음은 "show()"라는 사용자 정의 방법입니다.이것은 실수 값과 허수 변수 값을 표시하고 시작 부분에 "I"를 표시하여 실수가 아니라 허수임을 나타냅니다.지금까지,cout 문장은 이곳의 표준 출력 문장으로 사용되었다.데이터 구성원과 함수 (즉 구조 함수, 재부팅 함수, 사용자 정의 함수) 를 만들면 클래스 정의와 설명을 닫습니다.

main () 함수가 파일에 인코딩되었습니다.실제 실시와 집행은 여기서부터 시작된다.클래스'테스트'대상, 즉 t1과 t2가 생성되었습니다.객체를 처음 작성할 때 구조 함수 "Test"를 호출하고 실행합니다.이 값은 구조 함수에 전달되어 변수'r'와'I'에 저장됩니다.두 번째 객체는 동일한 작업을 수행하고 새 값이 새 메모리 주소에 저장됩니다.클래스 Test가 생성된 다른 객체 "t3"은 이전에 생성된 두 객체 (즉 t1과 t2) 사이의 덧셈 연산자를 다시 불러옵니다.
이 대상 t3을 만든 후, 덧셈 연산자의 클래스 "test"연산자 재부팅 함수를 실행했습니다.덧셈 연산자를 사용하여 첫 번째 객체 값을 두 번째 객체 값과 다시 로드합니다.여기에서 첫 번째 대상의 첫 번째 값은 두 번째 대상의 첫 번째 값과 추가되었고, 반대로도 마찬가지라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덧셈 연산자가 다시 로드된 전체 C++ 코드는 다음 그림과 같습니다.셸에 업데이트를 반영하려면 Ctrl+S를 사용하여 코드를 저장합니다.

보답으로, 우리가 얻은 출력은 실수와 허수를 가산 연산자를 통해 다시 불러와서 합을 구한다.


결론


본고에서 우리는 덧셈 연산자가 C++ 프로그래밍에 다시 불러오는 사용을 토론했다.우리는 구조 함수, 리셋 조작부 함수,main 방법과 대상의 개념을 사용하여 더욱 잘 이해하도록 했다.우리는 이 안내서가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