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bric C++ 초기화

Fabric C++ 초기화

2022-06-04 last update

7 minutes reading C++
모든 프로그래밍 언어를 사용하여 인코딩을 할 때, 많은 데이터 형식과 변수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많은 경우, 한 번에 여러 개의 가변 테이블을 사용해야만 정의된 방식으로 접근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struct"데이터 구조는 이곳에서 매우 유용하다."struct"는 여러 변수를 초기화하는 데 사용할 수 있으며, 한 호출에서 언제든지 접근할 수 있습니다.이 안내서에서 우리는 Ubuntu 20.04 시스템을 사용할 때 C++ 언어로'struct'를 초기화하는 간단한 방법을 토론할 것이다.전송하기 전에 sudo 권한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Linux 시스템은 GCC라는 C++ 컴파일러를 설치하고 구성해야 합니다.그래서 우리는 실현부터 시작합시다.

구조 초기화:


우리는 "struct"데이터 구조를 초기화하는 것부터 시작할 것이다.단, 그 전에 Linux 시스템에서 셸 터미널을 엽니다.빠르게 하려면 Linux 데스크톱에서 Ctrl + Alt + T를 사용하십시오.터미널이 성공적으로 시작되면 새 C++ 코드 파일을 만들어야 합니다.이를 위해 터미널 명령에서 파일 이름 앞에 "touch"키워드를 사용합니다.다음에 새로 만든 파일을 열고 c++ 코드를 추가해야 합니다.이를 위해 GNU Nano 편집기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vim"이나 텍스트 편집기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따라서 새 파일을 만들고 여는 데 사용되는 두 명령은 콘솔의 다음 그림에 나열됩니다.

이 파일이 Nano 편집기에서 열렸기 때문에, 이름을 짓기 전에 키워드 "struct"를 사용하여 "struct"초기화를 시작합니다."struct"키워드 다음에 "New"라는 이름을 지정했습니다.이 이름은 "struct"대상을 구성원에 접근하는 데 사용됩니다.중괄호는 초기화를 시작하는 데 사용됩니다."struct"주체에서 가능한 한 많은 변수를 초기화할 수 있습니다.따라서 우리는 한 번에 한 사람의'id'와'age'를 얻기 위해 두 개의 정수 형식 변수, 즉 id와age만 초기화했다.";"을 사용하여 구조 닫기괄호 닫는 부분에 서명합니다.이것이 바로 우리가 C++에서 간단한 구조를 초기화하는 방식이다.현재 변수에 액세스하려면 객체의 이름을 사용하여 객체를 작성해야 합니다.따라서 우리는 두 개의 대상 n1과 n2를 초기화하고 구조 이름, 즉 아래에 표시된 New를 사용합니다.

방법 01: 구조 데이터 구성원에 값 부여


이것은 모두 C++에서 구조를 초기화하는 것에 관한 것이다.그러나 구조 내의 변수에 값을 부여하는 것은 어떻습니까?응, 여기서 사용하는 것은 구조 대상이야.점이 있는 객체를 사용하여 구조에 정의된 변수에 값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따라서 우리는 변수'id'와'age'의 값을 추가하기 위해 대상'n1'과'n2'를 사용했습니다.두 객체는 두 변수에 각각 두 번 값을 추가합니다.이것은 당신이 한 번 또 한 번 두 사람을 위해'id'와'나이'를 저장하는 것과 같습니다.

아직 사용할 준비가 되지 않았기 때문에, 이 코드와 코드 중의 몇 줄의 코드를 조립합시다.따라서 우리는 코드 맨 위에 입력-출력 헤더 파일을 추가하고 그 뒤에 표준 이름 공간을 사용했다.만약 주함수가 없다면, 우리의 코드는 아무런 쓸모가 없다.
따라서 인코딩을 시작하기 위해main () 함수를 초기화했습니다.우리는 그 중에서 같은 구조를 초기화하고 그 대상을 사용하여 변수에 직접 값을 부여했다.마지막 두 번째 줄은 우리가 이전에 추가한 두 개의'나이'값을 합친 다른 변수의 초기화를 보여 줍니다.여기에 표준적인'cout'자구를 사용하고 그 중의 변수'total'을 사용하여 두 연령대의 총수를 표시합니다.'endl'은 한 줄의 끝을 나타내는 데 사용된다.이 코드는 Ctrl+S 키를 사용하여 GNU Nano 편집기에 저장됩니다.그런 다음 Ctrl+X 키를 사용하여 파일 사용을 종료합니다.

우리의 코드가 이미 준비가 되었으니, 우선 c++ 컴파일러, 즉 g++를 사용하여 그것을 컴파일합시다."g++"키워드와 C++ 파일 이름, 즉struct를 사용합니다.복사본.만약 그것이 어떤 내용을 되돌려 주지 않는다면, 컴파일이 성공했고, 이 코드에 문법이나 논리 오류가 없다는 것을 나타낸다.이 코드를 실행하려면 간단한 ".a.out"명령을 사용합니다.따라서 상술한 코드에 따르면 우리는 두 나이의 총 55세, 즉 25세와 30세를 얻었다.

방법 02: 구조 데이터 구성원에 대한 값 부여


첫 번째 예는 구조의 변수를 초기화하는 데 매우 유명하고 간단한 방법이다.또 다른 방법이 있습니다.구조 변수를 structure 대상으로 초기화하는 또 다른 간단한 방법을 보여 드리겠습니다.따라서 지금까지 우리는 같은 코드를 사용해서 "Nano"명령을 사용하여 그것을 열어 왔다.우리는 코드에 대해 약간의 수정을 했다.구조 정의 후에 우리는 구조 대상(즉 n1, n2, n3)을 사용하여 직접 값으로 구조 변수를 초기화했다.두 값을 두 변수에 직접 할당하기 위해 괄호를 사용하여 초기화를 완료했습니다.이런 방법은 매우 간단하고 빠르다.초기화된 후에, 우리는 모든 대상의 구조에 지정된 값을 표시하기 위해 표준 "cout"자구를 세 번 사용했다.

업데이트 코드를 컴파일한 후, 우리는 어떠한 오류도 받지 못했다. 왜냐하면 코드가 논리적으로 정확하기 때문이다.이 코드를 실행한 후에 우리는 변수값의 표시, 즉 id와age를 얻어 n1, n2, n3 세 대상에 따라 세 차례 표시했다.

방법 03: 구조 데이터 구성원에 대한 값 부여


이것은 구조를 초기화하는 또 다른 방법으로 변수 값이 약간 다르고 유일한 방식이다.그래서 우리는 같은 구조를 열었다.Nano 편집기에서 파일을 복사합니다.출력 흐름과 표준 이름 공간을 입력한 후에 코드의main() 함수에'Area'라는 새로운 구조를 만들었습니다.그것은 두 개의 이중 변수, "l"과 "w"를 포함한다.여기서 직접적인 방법으로 변수를 초기화합니다.따라서 직접 값은 두 개의 이중 변수, 즉 3.5와 6.7에 분배되었다.구조가 초기화되면 대상에 접근해야 합니다.따라서 우리는 대상 "a"의 이름, 즉 면적을 사용했다.cout 문장은 구조 대상 "a"를 사용하여 변수 "l"와 "w"의 값을 가져와 셸에 표시합니다.다른 대상 "b"는 구조 변수의 새 값을 초기화하고 있습니다."cout"문장은 새 대상 "b"를 사용하여 새로 할당된 값을 표시합니다.

컴파일하고 실행한 후에 우리는'structure'대상의 새로운 낡은 값을 얻었다.

결론:


본고는 C++에서 구조를 초기화하는 세 가지 다르고 독특한 방법을 소개한다.우리는 변수의 구조를 정의하는 것부터 시작하여 데이터 구성원에 접근하는 방법을 보여 주었다.그 후에 우리는 세 가지 다른 방법을 사용하여 일부 값으로 데이터 구성원을 초기화했다. 즉, 간단한 초기화(구조 정의 외)와 직접 초기화(구조 정의 내).우리는 그것이 당신이 구조를 이해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