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d 사용 방법::array

std 사용 방법::array

2022-06-04 last update

7 minutes reading C++
C++의 std:array 표현법은 C++에서 그룹을 설명하고 초기화하는 또 다른 방법입니다.그러나, 우리가 이미 수조를 설명하고 초기화할 수 있을 때, 왜 우리는 심지어 이 기호를 먼저 필요로 하는가 하는 문제를 생각할 수 있습니다.본문에서 우리는 이 문제의 답안을 탐색해 볼 것이다.그 다음에 Ubuntu 20.04의 C++에서 std:array 표현을 사용하는 예시를 공유합니다.

C++의 std:: 배열 표현:


우리는 이미 말했듯이, C++의 std::array 표현법은 수조를 성명하고 초기화하는 또 다른 방법이다.그러나 우리는 여전히 이런 기호를 사용하는 필요성을 분명히 해야 한다.일반적으로 C++에는 정적 그룹과 동적 그룹의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이 두 종류의 진열은 모두 장단점이 있다.정적 수조가 함수에 바늘로 전달되면 그 크기에 대한 모든 정보를 잃어버리고, 동적 수조의 분배 취소 문제는 매우 크다.
따라서 std를 사용한다:array 표현법은 이 두 가지 유형을 충분히 이용할 수 있다. 즉, 이런 특수한 표현법을 사용하면 정적 수조는 함수에 포함된 정보를 영원히 잃어버리지 않는다. 설령 함수에 전달된다 하더라도.이것이 바로 우리가 C++에서 이런 기호를 사용하는 이유다.본문의 다음 절을 읽으면 이 기호가 C++에서 사용되는 방법을 더 잘 알 수 있습니다.

Ubuntu 20.04에서 C++의 std:array 사용:


Ubuntu 20.04에서 C++에서 std::array 표현의 사용법을 보려면 다음 예제를 보십시오.

예 #1: 초기 값 설정 항목 목록을 사용하여 그룹을 선언합니다.


이 예에서, 우리는 당신에게 C++의 std::array 표현법을 사용하여 초기 값 설정 항목 목록을 초기화하는 것을 가르쳐 주려고 합니다.우리는 다음 그림과 같은 C++ 코드를 작성하여 이 점을 보여 주었다.

이 코드에는 ""라이브러리와 일반적인 ""라이브러리가 포함되어 있으며, 그 다음에 이름 공간인 "std"도 포함되어 있습니다.그리고 "main ()"함수에서 C++의 초기 값 설정 항목 목록 표현을 사용하여 그룹을 초기화합니다.이런 표현법에서'std::array'키워드를 설명하고 괄호 안에 있는 그룹의 데이터 형식과 크기를 따라 그룹을 표시합니다.그리고 우리는 반드시 수조의 이름을 언급해야 한다. 우리의 예에서 "testArray"이다.이 작업이 완료되면 그룹 요소 뒤에'='기호를 붙이고 괄호 안에 묶어서 그룹을 초기화합니다.
C++에서 초기 값 설정 항목 목록을 사용하여 그룹을 설명하면 "for"순환이 있습니다. 이 순환은 변수'i'를 반복합니다. 이 변수는 그룹의 크기를 가리키고 매번 교체된 후에 증가합니다.그리고 이 "for"순환에서, 우리는 터미널에서 그룹을 인쇄하는 요소에 사용되는 "cout"문장만 있습니다.마지막으로, 코드는 "return 0"문장으로 끝납니다.
C++ 코드 파일 stdArray를 컴파일했습니다.다음 명령을 사용하여 cpp를 실행합니다.
$ g++ stdArray.cpp –o stdArray

그런 다음 다음 다음 명령을 사용하여 대상 파일을 실행합니다.
$ ./stdArray

우리 패턴의 모든 요소는 다음 그림과 같습니다.

예 #2: 목록을 사용하여 표현 선언 배열을 초기화합니다.


이 예에서 목록 초기화 기호를 사용하여 C++에서 그룹을 초기화하는 방법을 알려주고 싶습니다.우리는 다음 그림과 같은 C++ 코드를 작성하여 이 점을 보여 주었다.

위의 그림에 표시된 코드는 첫 번째 예시에서 공유된 코드와 매우 비슷하다.그러나 수조를 초기화하는 방법만 다르다.이번에 우리는 목록 초기화 기호를 사용했다.이 기호에는 "="기호가 없고 문장의 나머지 부분은 초기 값 설정 항목 목록 기호와 같습니다.
이 수정된 C++ 코드를 컴파일하고 실행하면 배열의 요소는 다음 그림과 같습니다.

예 #3: 개별 배열을 선언하고 초기화합니다.


이 예에서, 우리는 또 다른 C++에서 std::array 표현법으로 그룹을 성명하는 방법을 배울 것이다.이 방법에서, 우리는 각각 하나의 그룹을 성명한 후에 초기화할 것이다.이 목적으로 작성된 C++ 코드는 다음 그림과 같습니다.

이 코드에서, 우리는 문장 "std::array testArray"를 사용하여 우리의 수조를 설명하고, 수조의 초기화는 다음 단계에서 "testArray={10, 20, 30}"를 사용하여 진행할 것입니다.나머지 코드는 앞의 두 예시의 코드와 같다.
이 수정된 C++ 코드의 출력은 두 번째 예시의 출력과 같습니다. 성명과 초기화 방법만 다르기 때문입니다.나머지는 모두 같다.다음 그림에서 볼 수 있습니다.

예 #4: 액세스 배열의 특정 인덱스:


지금, 우리는 당신에게 한층 더 소개할 것입니다.이제 Ubuntu 20.04에서 C++의 std::array 표현법 성명과 초기화 그룹의 세 가지 다른 방법을 잘 알고 있습니다.현재, 우리는 당신에게 수조의 특정 인덱스에 접근하는 방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이를 보여주기 위해 다음 그림과 같은 C++ 코드를 작성했습니다.

이 예에서, 우리는 세 번째 예시에서 사용한 기호를 사용하여 그룹을 설명하고 초기화합니다.그 다음에 우리는 수조의 두 번째 인덱스, 즉testArray[1]에 접근하기를 희망한다.이를 위해, 우리는 코드에서 처음에 "cout"문장을 사용한 것과 같은 기호를 사용했다.
C++ 코드를 컴파일하고 실행할 때 터미널에는 다음 그림과 같이 배열의 두 번째 요소가 표시됩니다.

예 #5: 배열별 색인에 할당된 값을 변경합니다.


이 예에서, 우리는 당신에게 할당된 그룹의 특정 색인 값을 변경하는 방법을 설명하고자 합니다.이렇게 하려면 다음 그림에 표시된 코드를 봐야 합니다.

이 예에서, 우리는 세 번째 예시에서 사용한 같은 기호 성명을 사용하고 그룹을 초기화했다.그 다음에, 우리는 그룹 두 번째 인덱스에 분배된 값을'25'로 바꾸기를 희망합니다.이를 위해 "testArray[1]=25"라는 문구를 사용했습니다.그리고 터미널에 두 번째 인덱스의 수정 값을 표시하고 "return 0"문장을 표시하기만 하면 됩니다.
이 C++ 코드를 컴파일하고 실행하면 다음 그림과 같이 두 번째 인덱스의 변경 값 (즉 25) 이 터미널에 나타납니다.

결론:


본고는 Ubuntu 20.04 시스템에서 C++를 사용하는 std::array 표현법을 중심으로 토론을 전개한다.C++에서 이 기호를 사용하는 이유를 먼저 설명합니다.이 원인을 명확히 한 후에 우리는 C++에서 다섯 가지 다른 예시를 실현하여 std::array 표현법의 용법을 보여 줍니다.이러한 예시를 빌려 Ubuntu 20.04에서 C++의 std:array 표현법 성명, 초기화, 표시, 수정 등 그룹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