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별++

C별++

2022-06-04 last update

7 minutes reading C++
모든 프로그래밍 언어의 값 부여 조작이 가장 관건적이다. 왜냐하면 그것은 가장 자주 사용하는 조작이기 때문이다.이 작업을 수행하는 몇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그 중 하나는 값에 따라 값을 부여하는 것입니다.이런 방법은 C++에서 매우 중요하다. 이 점을 이해하려면 우리는 본문의 아래 부분을 읽어야 한다.우리의 주요 목적은 Ubuntu 20.04의 C++에서'값에 따라 값을 부여한다'는 개념을 사용하는 방법을 가르치는 것입니다.

Ubuntu 20.04의 C++에서 값별 할당


'값에 따라 값을 부여한다'는 개념은 단지 상수나 변수의 값을 다른 변수에 부여하는 것을 가리킨다.이 개념과 반대로 또 다른 개념은'참조 양도'라고 불린다.다음 유형에서, 우리는 값을 부여하기 위해 변수의 인용 (변수의 주소나 바늘을 가리키는 것) 을 전달합니다.그러나 이 두 가지 유형의 작업은 모두 다른 목적을 가진다. 왜냐하면 본고는 주로'가치에 따라 분배한다'는 개념에 주목하기 때문이다. 이것이 바로 우리가 아래에서 이러한 예시를 토론하여 이 개념을 더욱 명확하게 하는 이유이다.
이를 위해, 우리는 매우 기본적인 간단한 값 부여 조작 예시부터 시작하고, 그 다음은 약간 흔히 볼 수 없는 값 부여 유형이다.마지막으로, 우리는 C++에서 함수의'값에 따라 값을 부여한다'는 개념을 토론할 것이다.그러나 이 모든 예에서 논의된 방법은 모두'가치 분배'의 범주에 속한다.

예제 1: C에서 간단한 변수와 상수 부여 + + 사용하기


이 예에서, 우리는 단지 C++의 부치 연산자가 어떻게 작동하는지 토론하고 싶을 뿐이다.이렇게 하려면 다음 C++ 스크립트를 확인해야 합니다.

이 C++ 스크립트에서 우리는'main ()'함수 하나만 있습니다.이 함수에서 첫 번째 문장은 "int x=2"이다.이것은 부치 문장으로 이런 유형의 부치를'상량부치'라고 부른다.상수의 값은 하나의 변수에 분배된다. 우리의 예에서 이 변수는'2'이다.그리고 두 번째 문장은 "int y=x"입니다.이것도 부치 문장이지만 이런 유형의 부치를'변수 부치'라고 부른다.한 변수의 값이 다른 변수에 분배되고 있습니다.이후에 우리는 분배가 성공적으로 진행되었는지 확인하기 위해 터미널에서'x'와'y'의 값을 인쇄하려고 합니다.
이 C++ 스크립트를 컴파일하고 실행할 때, 우리는 변수'x'와'y'의 값이 모두'2'이기 때문에, 우리의 두 가지 값 (즉 변수 값과 상수 값) 이 모두 성공적으로 실행되었다는 것을 발견했다. 아래 그림과 같다.

예제 2: C에서 통합 초기화 및 구조 함수를 사용하여 할당 값 초기화 ++


이 예에서 우리는 C++의 통일된 초기화 값과 구조 함수 초기화 값을 탐색하고 싶을 뿐이다.이전 유형의 초기화에서 "="조작부호를 사용하여 필요한 변수에 값을 부여하지 않고 괄호 안에 묶을 때 값을 부여합니다.그러나 다음 유형에서는 "="연산자를 사용하지 않고 괄호에 묶어서 값을 지정합니다.이렇게 하려면 다음 C++ 스크립트를 확인해야 합니다.

이 C++ 스크립트에서 우리는'main ()'함수 하나만 있습니다.이 함수에서 첫 번째 문장은 "int x {200}"입니다.이것은 부치 문장으로 이런 유형의 부치를'통일 초기화 부치'라고 부른다.괄호를 사용할 때 상수 값이 변수에 지정됩니다.그리고 두 번째 문장은'int y(100)'입니다.그것도 부치 문장이지만 이런 유형의 부치를'구조 함수 초기화 부치'라고 부른다.괄호를 사용할 때 상수 값이 변수에 지정됩니다.이후에 우리는 분배가 성공적으로 진행되었는지 확인하기 위해 터미널에서'x'와'y'의 값을 인쇄하려고 합니다.
이 C++ 스크립트를 컴파일하고 실행한 결과, 변수 "x"와 "y"의 값이 각각 "200"과 "100"이기 때문에, 우리의 두 가지 값 (즉 일괄 초기화 값과 구조 함수 초기화 값) 이 모두 성공적으로 실행되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아래 그림과 같습니다.

예제 3: C의 함수에서 값에 따른 개념 사용하기 ++


이제 우리는 값에 따라 값을 부여하는 개념을 C++의 함수로 확장하고자 한다.이렇게 하려면 다음 C++ 스크립트를 확인해야 합니다.

이 C++ 스크립트에서, 우리는 우선'Addition'이라는 함수를 정의했는데, 그 반환 형식은'void'입니다. 그 유일한 목적은 두 개의 주어진 숫자를 더한 다음에 터미널에서 그것들의 합을 인쇄하는 것입니다.이 함수는 두 개의 매개 변수, 즉 정수 데이터 형식의number1과number2를 받아들인다.그리고 이 함수체에서 우리는 정수 데이터 형식의 변수'sum'을 정의하고'number1+number2'의 값, 즉 두 개의 전달된 숫자의 합을 지정했다.그리고 터미널에서 "sum"변수의 값을 인쇄하려고 합니다.
참고: "main ()"함수 다음에 "Addition"함수를 정의할 수도 있지만, 이를 위해서는 "main ()"함수 이전에 이 함수의 원형을 제공해야 합니다.
이후, "main ()"함수에서, 우리는 두 개의 정수 "x"와 "y"를 성명했다.그리고 우리는 관련 메시지를 표시함으로써 이 두 변수의 값을 사용자가 실행할 때 입력하는 것입니다.이후에 우리는 변수'x'와'y'로'가법'함수를 호출했다.다시 말하면 우리는 여기서'전달값'이라는 개념을 사용했다. 왜냐하면 사용자가 입력한 변수의 실제 값은 인용이 아니라'가법'함수에 전달되었기 때문이다.
우리가 이 코드를 컴파일하고 실행할 때 생성된 출력은 다음 그림과 같다.

이 코드를 실행할 때, 우리는 먼저 변수'x'의 값을 입력해야 한다.102 값을 입력했습니다.이후 변수 "y"의 값을 입력해야 합니다.이번에 우리는 278의 값을 입력했다.그리고 이 두 값을 사용하여'가법'함수를 호출합니다. 그 결과는 위의 그림과 같이 터미널에서 총계, 즉 380을 출력합니다.

결론


본고에서 우리는 Ubuntu 20.04에서 C++에서'값에 따라 값을 부여한다'는 개념을 토론하고자 한다.우리는 먼저 당신에게 이 개념을 소개하고'참고 분배'의 개념과 비교했습니다.그리고 C++에서 "값에 따라 값을 지정"하는 것과 관련된 세 가지 다른 예시를 소개합니다.앞의 두 가지 예는 한 줄의 값에 중심을 두었고 세 번째 예는 C++의 함수를 이용하여 이 개념을 더욱 좋은 방식으로 논술했다.위의 세 가지 예시를 보면 Ubuntu 20.04에서 C++에서 "값에 따라 값을 부여한다"는 개념을 바로 배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