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살표 연산자 C++

화살표 연산자 C++

2022-06-04 last update

7 minutes reading C++
C++는 매우 방대한 언어로 많은 새로운 측면과 개념, 즉 유형, 구조, 연합, 지침과 변수를 제시했다.우리는 서로 다른 방식으로 C++에서 이 모든 데이터 구조에 접근하고 사용할 수 있다.C++에서 자주 사용하는 데이터 구조 중 하나는 화살표 조작부호입니다.C++의 화살표 조작부호는 클래스, 구조 또는 연합과 같은 데이터 구조에 액세스하거나 참조하는 일부 데이터 구성원에 사용됩니다.따라서 우리는 Ubuntu 20.04 시스템에서 C++의 화살표 조작부호를 사용할 것입니다.먼저 "Ctrl + Alt + T"단축키를 사용하여 Ubuntu 20.04 시스템의 셸 컨트롤러 프로그램을 엽니다.다른 한편, 끝에 C++ 컴파일러가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열린 콘솔 응용 프로그램에서 C++ 확장이 있는 새 C++ 문서를 만들어야 합니다.터미널에서 "touch"명령을 사용하여 새 C++ 파일을 만듭니다.생성된 C++ 빈 파일이 시스템의 주 폴더에 있습니다.이 명령은 이미 부도에 설명되어 있다.

Linux 시스템은 많은 편집기를 지원하여 파일, 즉gnunano,text,vim 편집기를 편집합니다.따라서 생성된 새 파일을 열기 위해 그 중 하나를 사용해야 합니다.따라서 "gnunano"편집기를 시도해 보았습니다. "nano"명령으로 파일을 열었습니다. 아래와 같습니다.

예 01


빈 파일 "arrow.cc"가 Ubuntu 20.04의 GNU Nano 4.8 편집기에서 열렸습니다.C++는 헤더 파일이 없기 때문에 코드에 헤더 파일을 추가해야 합니다. 저희 C++ 코드는 실행할 수 없거나 실행할 때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첫 번째 헤더 파일은 입력과 출력 흐름이다.새 파일의 맨 처음에 해시 기호와 키워드'include'를 사용해서 추가할 수 있습니다. 보시다시피.C++ 코드는 일부 입력과 출력 문장을 이용하여 사용자로부터 표준 입력을 얻고 데이터를 화면으로 출력합니다.이를 위해 C++는 표준 이름 공간을 사용합니다.이 표준 이름 공간을 추가하려면 다음 그림과 같이'using'이라는 단어를 사용하십시오.
현재, 우리는 코드에서 구조 데이터 형식을 사용하여 그것을 더욱 이용하여 화살표 조작부호를 설명한다.이 구조의 이름은 "test"이며, "age"라는 정형 구성원의 성명을 포함한다.포인터는 구조 데이터 구성원에 액세스하는 데 사용됩니다.따라서 우리는 구조 성명 후에 새로운 구조 테스트 형식 지침'p'를 NULL로 성명합니다.모든 C++ 코드의 컴파일은main () 방법에서 시작됩니다.그래서 우리는 지침 성명 후main 방법을 시작했다.
main 함수에서 우리는malloc 함수 방법을 사용하여 필요에 따라 메모리를 구조 테스트의 지침'p'에 분배합니다.현재 화살표 포인터 "->"을 사용하는 동시에 포인터 "p"는 구조 "test"의 데이터 구성원 "age"에 값을 추가하는 데 사용됩니다.다음 줄에서 우리는 표준 "cout"문장을 사용하여 변수 "age"의 값을 표시하고, "->"화살표 조작부호를 사용하여 바늘 "p"를 변수 "age"로 가리킨다.여기서 주 함수를 닫았습니다. "Ctrl+S"를 사용하여 C++ 코드를 저장했습니다.

C++ 코드 파일, 즉 arrow를 종료합니다.Ctrl+X 단축키를 사용하여 베껴 보냅니다.이 코드는 이제 컴파일하고 실행할 수 있습니다.우선, 우리는 C++ 컴파일러를 사용하여'g++'를 컴파일할 것이다."arrow.cc"파일을 컴파일하는 명령은 다음 그림에서 볼 수 있습니다.컴파일은returns에서 어떤 내용도 되돌려 주지 않습니다. 이것은 C++ 코드가 논리적, 문법적으로 모두 정확하다는 것을 나타냅니다.서류 집행부터 시작합시다.아래와 같이 Ubuntu 20.04 터미널의 간단한 ".a.out"조회를 통해 실행할 수 있습니다.화살표 연산자가 변수 값을 성공적으로 가져오면 코드는 "나이: 25"로 돌아갑니다.

예 02


이 예는 같은 테스트 구조, 주 함수, 지침을 포함하기 때문에 첫 번째 예시와 매우 비슷하다.유일한 변화는 추가 변수와 함수를 추가한 것일 수도 있다.따라서 첫 번째 변경은 새 헤더 파일'string'을 추가하는 것입니다. 이 코드에서 내장 함수를 사용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다음 변경 사항은 "test"구조에 문자 형식 변수 "name"을 추가하는 것입니다.세 번째 변경은 이 C++ 코드의main () 함수에서 이루어졌습니다.따라서, 우리는 "strcpy"함수를 사용하여 바늘 "p"앞의 화살표 연산자의 도움으로 "Aqsa"값을 구조 "test"변수 "name"에 추가합니다.cout 문장이 업데이트되어 가변 연령과 이름의 값을 표시합니다.

C++ 코드의 컴파일과 실행은 우리가 이전에 사용한 두 명령과 같다.포인터가 있는 화살표 연산자의 출력은 다음과 같습니다.

예 03


C++에서 화살표 조작자의 작업을 설명하는 새로운 예가 있습니다."#include"키워드와 같은 입력 출력 헤더 파일을 사용했습니다.그 다음에 "using namespace std"줄을 다시 사용하여 C++ 표준 이름 공간의 확장을 추가하여 입력을 가져오고 출력을 표시합니다.우리는 이미 새로운 클래스 "test"성명을 시작했다.이 클래스는 개인 유형의 두 데이터 구성원을 포함한다.그 중 하나는 정수 형식 변수인'marks'로 분수를 저장하는 데 사용되고, 다른 저장소는 계산하는 부동점 형식의 백분율을 계산합니다.그리고 "cal"이라는 사용자 정의 방법을 포함합니다. 이 방법은 하나의 정수 형식의 매개 변수를 가진 내용을 되돌려 주지 않습니다.이 함수는main () 함수에서 매개 변수 값을 분수로 가져오고 "arrow"조작자 (즉 "->") 를 사용하여 변수 "marks"에 분배합니다.
변수 "marks"는 이미 백분율을 계산하는 데 사용되었다.계산 값은 부동 소수점 변수 백분율에 저장됩니다.다른 되돌아오는 형식이 없는 사용자 정의 방법인'show'가 구현되었습니다. 표준cout 문장을 사용하여 셸에 계산된 백분율과 표시를 표시할 수 있습니다.주 함수는 포인터 형식의 대상을 설명하는 데 사용됩니다.이 대상 포인터는 화살표 연산자와 함께 함수'cal'에 값을 전달하고 함수 show () 에 접근하는 데 사용됩니다.이것은 이미 두 번, 즉 두 개의 다른 값을 전달했다.따라서'쇼'방법은 두 개의 다른 출력을 생성할 것이다.

출력은 함수'cal'에 전달된 두 개의 서로 다른 매개 변수의 두 가지 다른 결과를 보여 줍니다. 즉, 42% 와 92% 입니다.

결론


본고는 C++에서 화살표 조작부호를 사용하여 일부 변수에 데이터를 추가하고 데이터 구성원에게 접근하는 방법을 보여 준다.이것은 포인터 변수나 포인터 대상과 화살표 조작자를 사용하여 완성된 것이다.이러한 구조와 클래스를 사용하여 C++에서 화살표 조작부호를 강화하는 데모를 했습니다.위에서 토론한 모든 예는 매우 간단하고 이해하기 쉽다.한 마디로 하면, 우리는 이 안내서가 그것의 가치를 증명할 수 있기를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