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nux의 그놈 상자(가상화) 소개

Linux의 그놈 상자(가상화) 소개

2022-10-19 last update

6 minutes reading desktop linux virtualization
GNOME Boxes GNOME 데스크탑 환경의 핵심 부분인 시스템 가상화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QEMU 머신 에뮬레이터를 기반으로 전체 OS 가상화 아이디어에 대한 단순화되고 사용자 친화적인 접근 방식을 제공합니다. 이 게시물은 기능에 대한 소개일 뿐이며 마침내 Fedora 이외의 다른 배포판에서도 작동한다는 설명입니다.

Boxes를 실행하면 "새로 만들기"버튼을 눌러 새 시스템을 추가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이렇게 하면 응용 프로그램이 홈 폴더를 빠르게 검색하여 지원되는 이미지 파일을 찾을 수 있습니다. 목록에서 선택하거나 디스크를 탐색하거나 URL 주소를 삽입할 수도 있습니다.
Launch GNOME Boxes
다음으로 새 가상 머신에 할당할 디스크 크기와 가상 머신이 활성 상태일 때 전용으로 사용할 RAM 크기를 사용자 지정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특정 상자가 활성화되지 않은 경우 언제든지 변경할 수 있지만 나쁜 측면에서는 아직 대상/디스크 위치를 선택할 수 없습니다.

이 옵션이 설정되면 오른쪽 상단의 "만들기"버튼을 누르고 기계가 알아서 하도록 하세요. 이때 다시 우측 상단의 옵션 버튼을 클릭하여 강제 종료하거나 상자를 일시 중지할 수 있습니다.

"속성"옵션을 선택하면 활성 상자의 기본 작동 세부 정보를 살펴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CPU 사용량, 네트워크 트래픽 및 사용 가능한 USB 장치를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언제든지 스냅샷을 생성하고 이를 호출하여 향후 언제든지 시스템을 저장된 상태로 되돌릴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개요 메뉴로 돌아가서 상자를 축소판으로 볼 수 있습니다. 상자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면 시스템을 종료하거나 일시 중지하고 선택한 상자를 "즐겨찾기"로 만들기와 같은 일련의 옵션이 표시됩니다.

기본적으로 그놈 상자의 능력을 요약한 것입니다. 너무 많은 옵션과 선택을 만지지 않고 시스템을 빠르게 살펴보고 싶은 사람들을 대상으로 하는 간단한 가상화 앱입니다. Oracle의 Vbox 또는 VMWare와 같은 고도로 정교한 솔루션은 아니지만 단순성과 사용자 친화성 덕분에 우리 시스템에 한 몫을 했다고 생각합니다. 향후 버전 3.22는 동일한 컨텍스트에서 미묘한 성능 개선, 더 나은 동시 알림 처리 및 SPICE URL의 더 엄격한 유효성 검사를 제공합니다. Box를 사용해보고 마음에 드는지 확인하십시오.